스테이튠 - KIM MIJAE

스테이튠 Staytuned, 오늘부터 시작하는 웰니스 일상

삶의 방식을 건강한 방법으로 제안하는 글로벌 웰니스 원스탑 플랫폼. 글로벌 웰니스 정보와 구매를 한번에. 라이프에서 가장 중요한 몸과 마음의 건강, 아름다움, 치유 그리고 힐링에 관한 정보, 브랜드와 제품의 본질 그리고 웰니스 스토리에 집중합니다.

KIM MIJAE 웰니스 라이프

티컬렉티브, 아트먼트뎁 대표

하동과 같은 농장에서 건강하고 순수하게 재배되고 있는 차를 조금 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마시는 모습을 그려보았고, 가슴이 뛰었습니다. 그렇게 티컬렉티브는 시작되었습니다.

  • LocalTeaFromKorea
  • BathTea
  • HotTeaSeason
  • Tea
  • Healing
  • Local farm
  • Tea lover
her CHOICE

진정한 웰니스란?

무엇보다 나 자신에게 맞는, 무리하지 않는 형태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고, 또 유지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20대부터 모든 에너지를 쏟으며 일하고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 속에서 살아오다 보니, 30대에 들어선 어느 순간 내 몸과 마음이 진정으로 건강한지 되물어봐야 할 시점이 생겼어요.

야근을 해도 능률이 오르지 않고, 커피나 술에 몸이 예민하게 반응하기 시작했고, 오랜 시간의 수면보다는 질 좋은 수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 휴식보다는 요가나 산책 등 몸을 움직이며 하는 휴식이 더 내 몸을 건강하게 한다고 느끼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그 즈음, ‘티컬렉티브’라는 브랜드를 직접 런칭하며 티를 생활화하고 덕분에 티를 시작으로 식습관, 생활 습관 등을 자연스럽게 개선해 나갈 수 있었어요.

HER WELLNESS

업무로부터 오는 스트레스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고, 커피나 술을 입에 대지 않고 살아 갈수는 없겠지만, 그럼에도 건강하게 나의 루틴을 단단하게 만들어 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다운 웰니스 라이프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나의 몸 상태, 체질과 특성, 기분과 감정의 변화 등에 민감하게 반응해주어야 하고 알아차려야 할 것 같아요

TEA COLLECTIVE 포레스트 릴렉스 티 (쑥 로즈마리)

제가 사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블렌딩 레시피로 쑥 특유의 알싸하고 강한 맛과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매력적인 시그니처 제품입니다. 상쾌하며 온화한 맛과 향이 일품이지요. 생리통이 심할 때, 즉각적으로 몸에 느껴질 만큼 체온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어 손발이 찬 나에게는 선물 같은 효능이 있기도 한 차 입니다.

TEA COLLECTIVE 보타니컬 바쓰티 (입욕제)

반신욕을 자주 하는 편인데, 반신욕 시에도 몸이나 기분에 따라서 향이나 효과가 다른 다양한 바쓰 오일, 바쓰 티백을 사용하여 피로를 풀어 줍니다. 유독 마음이 불안한 날이면 팔로산토 나무 조각을 직접 태우며 심신 안정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단순한 건강 기능 제품이나 오가닉 제품만으로 나의 몸과 마음이 한번에 건강해 진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을 제대로 알고 사용함으로써 나의 의식이 조금씩, 매일 변화할 것이고 이 작은 변화들이 나의 웰니스 라이프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생각해요.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내 자신에 대해 온전히 파악하고 있을 때, 나에 맞는 좋은 제품을 선택하고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HER COLLECTION

아침에 뜨거운 물을 마십니다.  아주 천천히 200ml 이상의 뜨거운 물을 마십니다.  아침에도 커피가 꼭 필요한 타입이지만, 20대 때 줄곧 마시던 아메리카노나 진한 에스프레소는 이제 못 마시고, 주로 아몬드밀크와 에스프레소를 섞어 라떼를 만들어 마십니다.

WELL FARM Co. ltd 오가닉 아몬드 드링크

이제는 국내에도 다양한 수입 아몬드밀크와 국내산 아몬드밀크 제품도 생겨나고 있어 유제품이 몸에 잘 맞지 않는 나에게는 정말 반가운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그대로 마셔도, 커피와 함께 마셔도 가장 맛있고 텁텁한 끝맛이 없는 독일의 유기농 아몬드 밀크는 매일 우리집 냉장고의 필수품입니다.

SALTRAIN 그레이 솔트 치약

국내에서 최근에 출시되어 사용하고 반한 치약과 가글 제품입니다. 미네랄 함량이 높고 나트륨 함량이 낮고, 일반 천일염보다 20배나 비싼 프리미엄 천일염인 그레이 솔트를 사용한 제품 – 패키지도 예쁘고 무엇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오래 청결하고 개운한 느낌의 제품력이 우수한 것 같아요.

NUT MOMENT 누디키친 워싱바

순식물성에 과일을 씻어도 될만큼 유해 성분이 없고 일단 거품이 정말 잘 나요. 손도 건조해지지 않고, 디자인도 아름다워요. 제조과정이 1000시간이라 주문하고 조금 기다려야 하기도 하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에요. 설거지할때도 괜한 찜찜함과 환경에 대한 죄책감이 줄어서 좋아요.

Staytuned: 김미재 대표의  웰니스는 일상에 은은하게 묻어나고 있지만, 일상 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이 다 소소한 사연과 이유가 명확하게 있는 듯한 인상을 짙게 받았습니다. 나의 몸과 마음의 상태를 오롯이 이해하는 것 부터, 웰니스의 시작이 아닐까요.

HER TASTE

수년 전 제주도 출장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는 그 후 꾸준히 지켜보고 애용하고 있는 제주도 특산물 판매점. 오가닉한 제주 제철 과일과 특산품을 꾸러미 형태로 매달 정기 배송해주는 시스템이 좋습니다.

도정공장 밥의 진미

젊은 나이의 두 대표가 쌀에 매료되어 농업대학을 다니며 농사법을 배우고 이천시와 협업으로 조금 더 정직하게 유기농 쌀을 재배합니다. 한번 주문한 고객은 단골이 되기로 유명한 쌀집. 이 쌀로 밥을 하면 무조건 한 그릇 뚝딱이에요. 항상 제대로 된 한끼를 먹을 때는 도정공장의 ‘밥의진미’로 정성껏 밥을 짓습니다.

무릉외갓집
 제철 과일 꾸러미

매년 겨울에 무릉외갓집에 알싸한 향과 첨가물 없이 순수하게 달고 맛있는 황금향을 시켜 먹는것은 정말 큰 행복입니다.

COQUI COQUI Maderas Eau de Parfum
 (Coming soon)

멕시코의 코퀴코퀴 리조트에서 만든 오리지널 향수. 패키지도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리조트의 무드와 디자인 또한 너무도 내 취향인지라 이 향수를 뿌릴 때마다 이국적인 낭만과 휴가에 대한 설레임이 함께 옵니다.